본문 바로가기

Sunchang Fermentation Tourism Foundation

자료실

보도자료

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자료실 보도자료

전북문화관광재단, 순창발효관광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조회 :

69회

작성일 :

24-04-29 10:12

본문

전북자치도문화관광재단은 순창발효관광재단과 전북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협약식은 전북문화관광재단 이경윤 대표이사와 선윤숙 순창발효관광재단 대표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협력관계 형성을 위한 관광정책 및 사업 관련 정보 공유‧활용 △관광사업 진흥을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이다.

양 기관은 또 지역소멸에 대한 대응책으로 '지역관광 활성화'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전북자치도가 선점할 수 있는 미식, 역사, 치유 등 관광콘텐츠의 고도화를 논의했다.

이와 함께 공동 협력체계 강화를 통한 후속 사업 추진 등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발효재단 선윤숙 대표이사는 "양 기관이 협력을 통해 전북자치도 문화와 관광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겠다"며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문화관광재단 이경윤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순창의 미식관광과 치유관광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전북자치도의 지역관광 콘텐츠를 발전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ftf.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