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nchang Fermentation Tourism Foundation

자료실

보도자료

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자료실 보도자료

순창발효관광재단, '2024 어른이날'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조회 :

95회

작성일 :

24-05-03 16:16

본문

전북 순창군 출연기관인 순창발효관광재단이 오는 5일 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기존 어린이날 행사와 달리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하는 의미를 담은 '2024 어른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사생 미술대회가 열리며, 대회 참가는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자신의 도구(물감, 크레파스 등)를 준비해야 하고, 돗자리와 테이블은 재단에서 제공한다. 대회 수상작은 오후에 선정돼 재단 사무실 내 추억의 교실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발효테마파크 중앙광장에서는 관내 유관기관, 전주대학교 등 업무협약 기관과 연계한 '순창발효왕국에서 술래JOB기'라는 이름으로 진로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이는 다양한 분야의 직업군으로 구성해 어린이들의 다양한 진로와 직업에 관한 호기심을 해소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가족 초상화 그리기, 카네이션 브로치 만들기, 발효미생물 키리 파츠 만들기, RC카 체험(미니카 경주)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발효테마파크 각 전시관에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TV나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소품들로 꾸미고 전시관 직원들 또한 캐릭터 의상을 입고 근무해 방문객들에게 사진촬영 등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고추장 상설문화마당에서는 'Shall we dance' 퍼레이드, 버블쇼, 마술쇼, 솜사탕쇼 등 어린이 공연과 함께 어른·어린이가 참여하는 골든벨, 동요 디제잉, 어린이 EDM 페스티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선윤숙 대표는 "다채로운 공연과 부스 운영을 통해 발효테마파크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ftf.or.kr All rights reserved.